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

출시 시간:2024-03-27 14:14:54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515

핵심 팁:시카고,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승강기는 유압소의 청결유량에 대해 어떻게 충분한 것을 판단합니까? 왜 승강기 유압소를 물로 씻을 수 없습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시카고공장은 출하하기 전에 모두 사전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버플로우 밸브를 좋은 상태로 조절하는데, 만약 고객이 사용 중에 임의로 조정하면 내부의 압력이 크다 작다 할 수 있고, 심하면 전기 기계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발열은 특히 여름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발열 처리에 주의하며, 온도가 너무 높아 선로를 태우기 쉽다;종합: 총적으로 말하면 소편은 여전히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이고 근면하게 액압승강플랫폼의 각 부품의 정비유지보수사업에 주의를 돌릴것을 건의합니다. 절대 이런 행동을 경시해서는 안되며 많은 불필요한 판매후를 피면할수 있습니다.

검측이 끝난 후,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승강 고도 안정성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



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용도가 광범위하여 많은 공장에서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심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될 기계 설비이다.알루미늄 리프트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유형에 따라 알루미늄 리프트 명칭도 다르고 용도도 다를 수 있다.다음은 어떤 종류의 알루미늄 리프트가 있는지 살펴보자.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클릭 하여 보기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순조롭게 유지하고 설비공간을 충분히 주차할수 있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



레일식 승강기의 주요 구조 및 용도: 레일식 승강기의 기계 부분은 주로 승강 장치, 궤도 장치와 벨트 교환 장치 세 부분을 포함하는데, 그 중 승강 장치는 주로 피승강자를 매달아 올리는 데 사용되며, 전체 기구의 핵심 부분이며, 궤도 장치의 역할은 주로 이동 궤적을 제공하여 운행을 더욱 원활하게 하는 것이다. 벨트 교환 장치는 승강기가 문을 통과할 때 궤도를 전환하는 데 사용된다.승강 장치 승강 장치의 내부 구조는 주로 기어 기구 지지대, 웜 바퀴 웜, 가이드 기구, 팔걸이, 위, 아래 껍질 등으로 구성된다.기어 메커니즘 기어 메커니즘에는 크게,시카고2천원 내 소형 승강기, 작은 기어, 중축 및 브레이크 버클 스프링으로 구성된 보험 장치가 포함됩니다.

재산권.승강기는 작업 시 뒤집히지 않도록 튼튼하고 평평한 바닥에 놓아야 한다.“ 를 누릅니다.상승 ”또는 “하락 ”버튼,시카고포크 이동 승강기, 작업대 승강 유지 보수 승강기 각 부품을 자주 검사해야 한다. 만약 작업대가 움직이지 않으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해야 한다.전동승강기의 작업압력이 지나치게 높거나 소리에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전원을 끄고 검사하여 기계가 엄중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매월 정기적으로 샤프트 핀의 작업 상태를 검사하는데, 만약 샤프트 핀, 나사가 느슨하게 벗겨진 것을 발견하면, 반드시 샤프트 핀이 떨어져 사고를 초래하지 않도록 단단히 잠가야 한다.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승강기 접이식 울타리와 바구니는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합니다.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실 층면에 설치될 때 나사 아래에 반드시 철을 깔고 너트와 층판의 수력면을 증가시켜 너트가 층판에 대한 수력면을 감소시켜야 합니다.레일 브래킷의 수직도를 조정하기 위해 바닥의 볼트 부분의 섀시와 초석 사이에 서로 다른 두께의 강판 패드를 받칩니다.절 표준절을 설치하고 경위계로 궤도틀의 수직도를 측정하여 궤도틀의 각 주관자가 두 방향의 수직도, 궤도틀이 수직을 조정한 후 개의 지각볼트를 단단히 눌러야 한다;위와 마찬가지로 울타리 문틀의 수직도를 조정하고 나머지 지각 볼트를 단단히 누른다;버퍼 스프링 설치하기;나머지 절반의 울타리를 앞부분과 볼트로 연결한다.수직도를 조절하여 지각 볼트를 단단히 조이고 리프트 안의 전동기의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한다.(SC/형은 먼저 케이지를 설치한 후 전동판을 설치한다.)

레일식 승강기의 기타 배치, 예를 들면 광전 평층 스위치, 감속 스위치 급수, 안전 집게, 레일, 부츠 같은 것은 모두 속도 유도에 의해 변화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반드시 구체적인 엘리베이터 회사의 배치가 어떻게 등급을 나누는지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시카고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의 낙속률이 느려진 이유 및 처리 설치 장비 장식품을 구입하여 이용한 후, 이용이 부적절하거나 노화되었고, 오물이 액압 승강기를 이용하여 잉태되어 속도가 느려지는 징후가 발생하였다.속도가 느려진 후, 먼저 액압유 유량의 신분을 고려한다.유압 유량에 영향을 주는 신분은 유압 파이프라인,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조립 등이 있다.다음 소편은 속도가 느려진 네 가지 이유와 조정 방식을 먼저 용서해 드리겠습니다.

승강기의 각 시스템의 유액 상태를 검사하고, 유액에 거품이 끼고,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시카고10미터 이동식 승강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시카고8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산업 발전 동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시카고권하다뉴스 정보
시카고최근 소식